FAQ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COMMUNITY

FAQ
  • [교환 및 반품]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반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COMMUNITY >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부탁드립니다.

    -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정품 박스 개봉 및 정품카드 분실시 원칙적으로 불가하며, 상품 및 박스 파손시 상품비용 및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  상품 배송받으신 후 1주일 후에는 자동 구매확정이 되며 그 후에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.

    제품 불량에의한 반품 일시 무료 반품 되십니다.
  • [교환 및 반품] 상품 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 출고 전 개인오더(해외수입 오더)를 제외한 일반 주문건은
    주문 취소가 가능하십니다.

    단, 상품 출고 후에는 주문 취소가 되시지 않습니다.
    상품 출고는 평일 기준 오후12시 이전 주문건 당일 발송되므로,
    오후12시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이 출고되었으나 운송장번호 업데이트 지연으로 마이페이지에서 상품이 배송단계가 아닌 주문단계로 보여질 수 있으나
    위의 출고 기준 참고하셔서, 오후 12시 이후 주문 취소시 이미 상품이 배송되었을 수 있음을 이해부탁드립니다.

    출고 전 주문취소는
    1:1게시판에서 주문 취소 양식 글 확인 하셔서 작성바랍니다.

    *상품 출고시 주문취소 어려우심을 다시 한번 더 명시드립니다. 당일 주문 취소 오후12시(정오) 이전에만 가능합니다*
  • [상품] AS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구입 후 1년 이내의 제품하자로 인한 AS 서비스 무상 제공 됩니다.
    단, 고객 과실에 의한 외관 파손 및 손상에 대해서는 무상에서 제외됩니다.
    AS접수는 080-666-8563로 부탁드립니다.
  • [배송]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택배 - 3~5일 (매주 월,수,금 발송) 소요됩니다
    직배 - 3-7일 (매주 월~토 배송 / 일요일, 공휴일 제외) 소요됩니다
  • [상품] 개인오더(COM)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Gtv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모두 개인오더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.
    별도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나, 발주를 넣고 국내 입항, 고객님에게 배송되기까지
    장기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자세한 입고 날짜는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.
    별도 주문을 원하실 경우 해당 상품 하단 Q&A 혹은 1:1 게시판을 이용 해 주세요.

    개인오더는 단순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취소 처리는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셔서 심사숙고 주문해주세요.
    *현재 네이버 페이로는 개인오더 주문이 어려움을 양해부탁드립니다.
    단, 입항에 지연이 생길시엔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 점도 참고바랍니다. (별도 연락드립니다.)

    Company Info

    한국가구 | 대표. 최훈학 | Tel. 02-2600-7000
    Address. 120, Hakdong-ro, Gangnam-gu, Seoul, Republic of Korea
    (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120 한국가구)
 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. 정훈정 | 사업자등록번호. 136-81-05002
    | 통신판매업신고. 제2018-서울강남-02590호

    Copyright © WIENER GTV DESIGN All Rights Reserved.